세진유통무역에서 탑차랩핑광고를 의뢰했어요

2023. 6. 7. 14:01차랩핑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 :)

효광애드컴입니다~~!

오늘은 여러분들께

세진유통무역에서 요청해주셔서

진행하게 된 탑차랩핑 시공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!



 

이렇게 시안이 나왔는데요!!

어떤 물품을 무역을 하는지 한 눈에 보이죠??

탑차는 항상 디자인 할때마다 고민이 정말 많이되는 차종인데요,

면적이 넓다보니 광고하고싶은 내용은 정말 많은데

다 넣자니 고민이 되거든요..

차량랩핑광고는 움직이는 광고판이기 때문에

간단 명료하게했을때, 광고효과가 더 높다는 사실!

그럼 이제 시공은 어떻게 되었는지 봐볼까요~?!

 

시공이..!!

시공이....!!!!

완벽하고 깔끔하게 붙여졌어요..ㄷㄷ

게다가 사진으로만 봤을 때도

한 눈에 잘 보이는 광고!!

우왕...대박....

ㅋㅋㅋㅋㅋㅋㅋ

그리고 사실 탑차랩핑의 또 다른 장점이 있다면~!!!

주차했을때에도 차량광고효과를

톡톡히 볼수 있다는거죠~

이처럼 깔끔하게 된 랩핑 시공!!

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

광고랩핑 을 해야한다 하시면!!

효광애드컴에서~~

 

 

랩핑문의 는 밑에 글들을 참고해주시길 바라며

오늘의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!!

한 주도 열심히 달려보아요 ㅎㅎ~

 

 

 

카카오톡 채널 이용방법

카카오톡 검색창효광애드컴 검색채널 추가 및 견적문의 글 남기기